카테고리 닫기

대형유통사 1:1 구매 및 수출상담회

큰따옴표대형유통사 1:1큰따옴표
구매 및 수출상담회

대형유통사 MD와 수출 전문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
국내 최대 규모의 유통상담회로,
전담 TF팀이 참가기업의 B2B 성과를 위해
1:1 밀착 소통 서비스
를 진행합니다.

대형유통사 1:1 구매 및 수출 상담회 행/사/개/요

  • 일       시

    2024. 05. 30(목) ~ 31(금), 2일간

  • 장       소

    킨텍스(KINTEX) 전시장 내 바나나라운지

  • 상담규모

    대형 유통사 및 수출사 40개사

  • 상담목표

    MD 80명, 600개 상담세션

  • 참가대상

    메가쇼 2024 시즌 1
    메가쇼 참가기업 중 유통상담 희망기업

    ※ 관련자료
        - B2B 참가기업 홈페이지 : BIZ메가쇼
        - 참가기업 온라인 바이어북

  • 진행 취지

    이런 기대효과가 있습니다.

    • 참가기업과 대형유통사와의 만남의 기회 제공

    • 내수 및 수출 신규 판로개척과 사업영역 확장

    • 제품 소싱에 대한 실패 확률을 최소화한 테스트 마켓

    • 대형유통사 및 구매기관과 중소기업의 상생협력 기회 제공

  • 진행 유통사

    매 회차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  ▶ 구매상담회 참여 유통사

    구매상담회 참여 유통사

    ▶ 수출상담회 참여 유통사

    수출상담회 참여 유통사
  •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요

    매칭은 담당자들이 직접 수기로 진행합니다.

    • 전시
      4주전

      메가쇼 조직 내 구매 및 수출 상담회 'TF팀' 조직

      TF팀에서 직접 품목별 유통사 MD 섭외 완료

      : 희망 유통사가 있다면 담당자에게 요청

    • 전시
      3주전

      유통사 MD리스트 ‘확정’

      확정된 리스트가 기재된 상담회 신청서를 참가기업에 발송

      : 상담을 원하는 유통사 순서대로 우선순위를 정하여 신청

    • 전시
      2주전

      MD - 참가기업 1차 ‘매칭’

      유통사 관심품목과 기업 제품과의 적합성, 기업의 상담 희망 우선순위를 고려하여 1차 매칭 진행

      : 참가기업의 니즈파악을 위해 TF팀의 밀착 상담 서비스 동시진행

      유통사 MD 대상 ‘1차 매칭 리스트 전달’

      매칭된 기업과의 상담가능여부추가 상담 희망기업 리스트 피드백, MD 요청을 반영하여 1차 매칭결과보완

    • 전시
      1주전

      MD - 참가기업 대상 ‘최종’ 전달

      MD요청이 반영된 최종 구매 및 수출 상담회 시간표를 MD와 참가기업에 전달

    • 메가쇼
      기간 중

      현장 상담 진행(상담시간 준수)

      확정된 시간표에 따라 메가쇼 전시기간 중
      구매 및 수출 상담회 진행

      ※상담진행에 필요한 준비사항 - 제품 샘플 및 소개서
      - 기업소개서, 명함